산학연협력 고도화 촉진 및 정보공유 체계 구축

[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구한의대학교는 지난달 30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SS패션과 산학연협력 고도화 촉진 및 정보공유 체계 구축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 및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한의대가 지난달 30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SS패션과 산학연협력 고도화 촉진 및 정보공유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가 지난달 30일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SS패션과 산학연협력 고도화 촉진 및 정보공유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한의대)

이번 협약에는 변창훈 총장과 서경덕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관계 구축으로 ▲상호 공동 프로젝트, 연구개발 및 기술지도 협력 ▲신규 프로젝트 발굴 및 협력시스템 구축 ▲기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현장실습 및 학생 취업 등의 성과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 및 국가발전에 협력하기로 했다.

SS패션(경동어패럴)은 지난 2008년 설립된 섬유패션 전문 기업으로 자체상표 및 상품개발, 친환경 소재 의류 및 제조기술 개발해왔으며 지속적인 수출 증대를 통해 PRE-스타기업에 선정되는 등 지역 사회 및 국가산업 발전을 선도해온 기업이다.

SS패션은 이날 산학연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변창훈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서경덕 대표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 대학은 SS패션에서 기획하는 사업들에 대한 자문, 컨설팅, 마케팅 등 맞춤형 패키지 사업을 지원하고 SS패션은 재학생 현장실습, 학생 취업 지원 등을 통해 대학과 기업이 상생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