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담당 경영기획팀 김보라 대리 ‘개인 표창’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김해문화재단이 김해시에서 주관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는 김해시 전 공공부문의 반부패·청렴 정책 확산과 청렴도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각 산하기관이 추진한 반부패 시책 및 노력에 대한 결과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김해문화재단이 김해시에서 주관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재단이 김해시에서 주관한 ‘산하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재단이 2022년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업무를 담당한 경영기획본부 경영기획팀 김보라 대리(29)는 개인 표창자로 선정됐다.

김해문화재단은 ▲기관장·고위직 청렴정책 추진 노력 ▲민간부분 대상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정책·제도 시행 ▲갑질 근절 및 부패행위 사전예방을 위한 상호 존중의 날 운영 등 올 한해 대내외 청렴문화 확산 활동에 힘쓴 결과를 인정받았다.

재단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렴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반부패 청렴시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