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1억 6000여만원 모금 목표
군민·기관·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당부

[경남=뉴스프리존] 허정태 기자=거창군은 지난 5일 군청에서 구인모 군수, 이홍희 군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거창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3나눔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개최했다.

나눔행 열차의 시작’, 사랑의 온도탑 제막   거창군
나눔행 열차의 시작’,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거창군

희망2023나눔캠페인은 ‘함께하는 나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슬로건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전년도보다 13% 늘어난 1억 6000여만원을 모금 목표로 추진한다.

사랑의 온도탑은 100만원을 달성할 때 마다 1도씩 올라가게 되며 군청과 읍·면 행정복지센터 등에 모금함을 비치하고 사랑의 계좌, 언론사 등을 통한 다양한 방식으로 모금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연말연시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기 위해 개최됐으며 참석자들은 이웃사랑의 상징인 ‘사랑의 열매’를 서로 달아주며 모금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이홍희 거창군의회 의장은 “나눔을 통해 어느 해 보다 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군민 여러분의 따뜻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희망을 줄 것”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거창군을 만들기 위해 군민들과 기관·단체가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