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의사회는 지난 6일 개최된 경산시의사회 총회에서 회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경산시에 전달했다.

경산시의사회가 지난 6일 개최된 경산시의사회 총회에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경산시에 전달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산시의사회가 지난 6일 개최된 경산시의사회 총회에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경산시에 전달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산시의사회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이날 총회는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로써 지역 보건의료 유공자 표창, 임원선출, 의안 토의 및 결산보고 등이 진행됐다.

채한수 경산시의사회장은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회원들과 함께 이렇게 좋은 뜻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따스한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신 경산시의사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회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