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부터 31일까지 주말 이벤트

[전남=뉴스프리존]김영만 기자=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 12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주말 이벤트‘온종일 판타지’마술 공연을 진행한다.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온종일 판타지’마술 공연 홍보 포스터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온종일 판타지’마술 공연 홍보 포스터

기차마을에서는‘달달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관광객을 위한 마술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연말을 맞아 기차마을 내 생태학습관 중앙 로비에서 ‘하루 종일 선물처럼 만나는 마술’이라는 콘셉트로 하루 3회 마술 공연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는 풍선 마술, 오후 2시에는 마술쇼, 4시에는 풍선쇼를 관람할 수 있다.

모든 공연은 관객 참여형으로 진행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마술쇼 관람 후에는 샌드 크래프트, 라이브 스케치, 로봇 바리스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는 겨울철 기차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시즌 분위기를 살릴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곳곳에 조성했다. 또한, 12월 한 달 동안 ‘기차마을은 메리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리스&트리 만들기, 동화책 읽고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또 SNS 팔로워 100명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꿍이를 찾아라’체험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관계자는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차마을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