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는 소환형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데빌몬을 비롯해 소환수 성장 및 강화의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14일 동안 각 일차마다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성장의 길, 정수 던전, 균열 등 콘텐츠 플레이 및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소환수의 스킬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데빌몬을 비롯해, 진화 아이템인 5성 무지개몬, 진화와 각성에 필수인 생명의 숨결 및 마력 정수 등 소환수를 키우고 강화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데빌몬'을 미션 완료에 따라 최대 7개를 지급하며, 이외에도 200만 골드 등 보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또한 일일 및 주간 과제 수행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머너 패스 시즌 5를 오는 1월 3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즌5에서는 태생 5성 소환수 불 속성 극지여왕을 비롯해, 데빌몬, 골드 등 보상을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탑에 올라 소환수 육성에 필요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험의 탑 이벤트가 오는 13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