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현지시간) 전용기를 타고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도착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공항으로 영접을 나온 사우디 관계자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우디 리야드 주지사인 파이살 빈 반다르 왕자, 외교부 장관인 파이살 빈 파르한 알 사우드 왕자, 중국 업무를 담당하는 야시르 알 루마얀 장관 등 주요 왕실 인사 및 고위 당국자가 리야드 킹칼리드 공항에 나와 시 주석을 영접했다. 시 주석은 살만 빈 압둘아지즈 사우디아라비아 국왕의 초청을 받아 '제1차 중국∙아랍 국가 정상회의', '중국∙걸프협력회의(GCC) 정상회의'에 참석한다. 2022.12.7

7일 오후(현지시간) 전용기를 타고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도착한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공항으로 영접을 나온 사우디 관계자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우디 리야드 주지사인 파이살 빈 반다르 왕자, 외교부 장관인 파이살 빈 파르한 알 사우드 왕자, 중국 업무를 담당하는 야시르 알 루마얀 장관 등 주요 왕실 인사 및 고위 당국자가 리야드 킹칼리드 공항에 나와 시 주석을 영접했다. 시 주석은 살만 빈 압둘아지즈 사우디아라비아 국왕의 초청을 받아 '제1차 중국∙아랍 국가 정상회의', '중국∙걸프협력회의(GCC) 정상회의'에 참석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