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수지와 양세종이 넷플릭스 ‘이두나!’에 캐스팅 됐다.

수지, 양세종 ⓒ넷플릭스 제공
수지, 양세종 ⓒ넷플릭스 제공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로 극 중 수지와 양세종은 각각 이두나와 이원준을 맡아 활약한다.

수지가 연기하는 이두나는 큰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이자 인기의 구심점으로 활동하던 중,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대학가 셰어하우스에 머물며 두문불출하는 인물이다. 

수지는 드라마 ‘안나’, ‘스타트업’, ‘함부로 애틋하게’, 영화 ‘건축학개론’ 등을 통해 인정받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복합적인 두나의 감정선을 완벽히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나의 나라’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양세종은 지극히 평범하고 가진 것 하나 없는 대학생이지만 따뜻하고 순수한 마음씨로 두나에게 쉴 곳이 되어주는 원준 역을 통해 다시 한번 고유한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한편, 수지, 양세종이 출연을 확정한 ‘이두나!’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