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예선 심사 무대 / (사진)=퍼스트파운데이션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가 지난 23일 서울 잠원동의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는 대한민국 기혼자들의 새로운 도전의 무대와 열정의 계기를 마련해 주는 대회로써 4년 연속 해외 개최라는 성과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기혼자들의 대표적인 대회로서 자리 잡았다.

이날, 공정한 심사를 위해 강서 에르모소의 김소연 원장, 프랭커스의 박기량 대표이사, RNC바이오의 리챠드 킴 대표이사, 아오란코리아의 배환수 대표, 유니베라의 정의선 팀장, GM플러스의 김원국 대표, 호남일보의 지석민 회장, 롱타임라이너의 김정연 아시아 대표, 해라 서울패션위크 총괄 헤어 디렉터 오민, 미시즈퍼스트 아란회 유수미 회장,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이사, (주)코리아울트라 시스템 남정기 대표이사, 윙코커뮤니케이션의 이광석 부사장, 한류스타 패션 뷰티매거진 간지 박영호 대표이사가 자리하였다.

이번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한국예심은 100여명의 지원자들이 서류접수를 하였으며 1차 사전심사를 거친 후, 총 23인의 후보자들이 예선무대에 오르고 총 19인의 본선 진출자가 선발되었다. 

중국 닝보의 본선 대회로 가는 19인의 본선 진출자는 3월 3일부터 공식적인 한국 교육에 들어가게 되며, 3월 8일부터 중국으로 출국해서 상해 홍성 국제광장을 방문한 후 닝보로 이동한다. 그리고 닝보 국제 박람회 일정을 소화한 후에 오는 11일 닝보의 로맨틱엘리제에서 최종 본선을 치르게 된다. 

2018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한국 예심은 퍼스트국제재단이 주최하고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미시즈퍼스트뷰티월드 실행위원회가 주관하며 강서 에르모소가 공식 메이크업을 맡았으며 프랭커스, RNC바이오, 아오란코리아, 유니베라, 허그, 마인모리, 호남일보, 롱타임라이너, 오민헤어, 미시즈퍼스트 아란회, 한류스타 패션 뷰티매거진 간지, 키즈플래닛, 때갱이 골프스쿨, 컬러플레이스, 주식회사 코리아울트라 시스템, 윙코커뮤니케이션, 비에스커뮤니케이션, 울트라브이가 공식 후원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