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오유진이 드라마 '트롤리'에 캐스팅됐다.

오유진 ⓒWNY 제공
오유진 ⓒWNY 제공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드라마로 극 중 오유진은 류현경의 어린시절 진승희역을 연기 한다.

진승희는 전도 유망한 국회의원(박희순 분) 아내인 김혜주(김현주 분)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그로 인해 삶의 큰 변화를 겪게 되는 캐릭터로 자신의 삶을 통째로 흔들어 놓은 김혜주의 과거 비밀을 쥐고 있는 인물이다.

'바람이, 바람이 되어'와 '안녕 나의 봄날', '이 세상 오직 하나뿐인 너의 편', '선물' 등 단편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오유진은 연으로 참여했던 영화 '나의여자친구'가 국내 경쟁후보에 선정되며 영화계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오유진은 TVN '방법' , TVN '여신강림' , OCN '다크홀' , 웨이브오리지널 '청춘블라썸' 등에서 작품마다 맡겨진 캐릭터를 폭팔적인 연기력을 통해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 스팩트럼을 입증 받았다.

한편, 오유진은 최근 '뉴연애플레이리스트'에 무려 13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도민주 역에 캐스팅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