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패키지 팀이 캐나다에서 사상초유의 ‘삼계탕 먹방’을 선보였다.
  
27일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캐나다 로키 투어를 즐기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지난주, 캐나다 패키지 동행 배정남은 숙소 안에서 성황리에 ‘배식당’을 론칭, 각종 밑반찬과 그릇까지 세팅한 채 누룽지를 대접하며 형님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도 어김없이 새벽 네 시에 문을 연 배식당은 여행 3일 만에 드디어 비장의 메뉴를 선보였다. 그 정체는 바로 ‘삼계탕’
  
캐나다 숙소에서 삼계탕을 맛볼 수 있으리라고 상상도 못했던 멤버들은 ‘배식당’ 주인 배정남의 능력에 감탄했다. 이어 완성된 요리를 맛 본 멤버들은 “여기가 삼계탕 맛집이다. 제대로다”라며 칭찬을 멈추지 못했다. 또한 이른 새벽 시간에도 ‘1인 1닭’을 실천하며 요리를 대접한 배정남을 뿌듯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배식당의 메뉴는 삼계탕 이후에도 계속 등장했다. 여행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진수성찬에 입을 다물지 못하던 멤버들은 계속되는 요리들의 향연에 “이제 더 이상은 못 먹겠다”며 백기를 들고 말았다.
  
배식당의 비장의 메뉴 ‘삼계탕 먹방’의 현장은 27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