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화 등급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특전' 콘텐츠가 열린다. 특전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최대 9개까지 추가적으로 올려주고 이로운 효과를 부여해준다. 메인 콘텐츠인 '월드'에서 '스테이지 17-40'을 클리어한 신화 등급 캐릭터 보유 유저라면 제작할 수 있다.

이번에는 '선'과 '중립' 성향의 캐릭터 전용 특전이 먼저 열리고, 여타 성향을 위한 특전은 순차적으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시설 관리' 콘텐츠도 추가된다. 다양한 시설을 활성화하면 각종 아이템과 장비 획득량이 증가하는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무전 차량' 시설을 활성화하면 특별 모집 시스템인 '지정 생존자 모집'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존' (자료=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캐릭터 '존' (자료=컴투스홀딩스)

새로운 캐릭터 '존'도 등장한다. 존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 캐릭터로, 불이 붙은 망치를 휘둘러 사정거리 안에 있는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를 갖췄다.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을 상대할 수 있는 테크니션으로서 '돌진 강타' 등 공격 스킬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 캐릭터 '케이트'의 스킨이 추가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