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티몬은 24일까지 '2023 티나는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최대 15% 쇼핑 쿠폰에 8%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혜택을 더해, 최대 23% 중복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설 즐기기관'을 새롭게 오픈하고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금액권, 당일 나들이로 다녀올 수 있는 레저·여가, 공연·전시 상품 등을 한데 모았다.

외식 e쿠폰으로는 피자알볼로 신메뉴 ‘쏘핫피자’를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20일 정오부터는 티몬 라이브 커머스 'TVON'(티비온)에서 라이브방송을 연다.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피자알볼로 1년간 매월 피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피자연금' 이벤트도 마련했다.

명절 선물로 부담 없이 전하기 좋은 배스킨라빈스 설 종합 선물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설 한정 상품인 '아이스 가래떡' 세트, 1월 이달의 맛 '벅스 버니버니 당근당근'을 포함해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맛 파인트', 6가지 맛의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을 하나의 팩으로 구성한 '버라이어티팩' 등을 판매한다.

레저 입장권으로는 워터파크·스파와 테마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권, 겨울 레저 명소로 꼽히는 휘닉스평창 리프트&스노우빌리지 눈썰매장 등을 특가 판매한다.

연휴 기간 여유로운 문화 생활을 위한 인기 전시회 티켓으로는 빛의 시어터 서울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전시, '프랑코 폰타나: 컬러 인 라이프' 등을 모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