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기업의 정부 및 유관기관 지원 사업 참여율 높인다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오는 2월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의왕시 중소기업 주요시책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책설명회 (사진=의왕시)
시책설명회 (사진=의왕시)

주요시책 합동설명회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축소 실시하였으나, 올해는 참여 제한없이 관내 중소기업과 창업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정상적으로 개최된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등 8개 기관이 참여하는 이번 합동 설명회는 기술개발지원 판로 및 수출지원 정책자금 지원 등 분야별 주요 지원사업을 설명하고, 현장에서 기관별 1:1 맞춤형 개별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에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올해 기관·분야별 지원사업에 대한 관내 기업의 이해도를 향상하고, 각종 사업에 참여율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관내 중소기업들이 각종 기업지원 시책을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며 “관내 기업이 새롭게 도약하는 2023년이 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설명회 참여는 별도 신청없이 당일 방문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기업지원과(031-345-2362)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