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현안 파악과 현장 중심 소통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

[충남=뉴스프리존] 김형태 기자= 충남 아산시는 조일교 부시장이 1일부터 탕정면 행정복지센터 방문을 시작으로 17개 읍면동 방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일교 부시장 읍면동 방문(사진=아산시).
조일교 부시장 읍면동 방문(사진=아산시).

2일 아산시에 따르면 조일교 부시장은 빠른 현안 파악과 현장 중심 소통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방문을 추진하게 됐다. 

조일교 부시장은 첫 방문지인 탕정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행정 최일선을 지키고 있는 읍면동 직원들을 만나 노고를 격려하고, 일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지역 주요 현안을 보고 받고 의견을 나누는 등 현장 소통을 이어갔다.

조일교 부시장은 “대민 행정 최일선에서 일하고 계신 읍면동 직원분들은 시민들이 가장 처음 만나는 아산시의 얼굴”이라면서 “시민과 행정 사이에 훌륭한 가교 역할을 해주고 계신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앞으로도 최고의 행정 전문가로서 시민 복지와 편의를 위해 일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고 “저 역시 여러분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공직자들이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조일교 부시장의 이번 17개 읍면동 방문은 1일 탕정면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오는 6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진행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