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국민의힘 안병길(부산 서동) 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이 시∙도당을 총동원해 ‘윤석열 정부 규탄’ 장외집회 등에 대해 ‘이재명 대표 방탄’이라며 강하게 비판했다.

국민의힘 안병길 의원 원내대책회의 발언 모습.(사진=안병길 의원실)
국민의힘 안병길 의원 원내대책회의 발언 모습.(사진=안병길 의원실)

(전문) 안병길 의원 ‘원내대책회의’ 발언

민주당이 장외집회를 예고하면서 ‘파란 물결’을 일으키겠다고 말하고 있다.

이재명 대표에 대한 검찰 수사망이 빠져나갈 수 없을 정도로 좁아지자  이제는 거리의 시민들을 방탄으로 삼을 요량이다.

민주당은 이번 집회를 위해 전국 17개 시∙도당에 최소 동원 기준을 할당하면서 말 그대로 ‘총 동원령’을 내리고 있다.

결국 말만 국민보고대회이지, 민주당의 강성지지층인 이른바 ‘개딸’ 보고대회가 될 것이 뻔 한 상황이다.

180석의 거대 의석을 지닌 민주당이 지금 정말 봐야할 것은 이재명 대표를 위한 ‘파란 물결’이 아니라, 고금리∙고물가로 상처 입은 민생의 ‘파란 멍’이다.

말로만 민생을 외치고, 몸은 이재명 방탄을 위해 거리로 나가는  민주당의 이중성 때문에 민생에 든 파란 멍이 더 짙어질까 걱정이다.

국민 수호가 아닌 오로지 ‘재명 수호’를 위해 거리로 나서는 민주당은 과거 조국 수호 집회의 끝이 얼마나 초라했는지 돌아보길 바란다.

야외 집회에서 민주당이 맞을 겨울 바람보다 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이 앞으로 맞이할 국민의 심판이 훨씬 냉혹하고 차가울 것임을 경고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