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인영 sns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7공주 오인영, “함께 기뻐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해” 빼어난 미모 주목

온라인상 7공주 오인영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가 sns에 올린 글과 사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오인영은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좋은 소식이 참 많았던 1월이었습니다. 소소하게 몇몇 분들께만 기쁜 소식 들고 인사를 드렸는데, 함께 기뻐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2018년은 큰 변화와 함께 정말 정신없는 한 해가 될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인영은 스튜디오로 보이는 곳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의 무결점 피부와 빼어난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에는 “여신이다 💯💯💯💯💯”, “아우 이뻐랑😍”, “머리 잘어울려요”, “예쁘다는 말로는 부족해” 등 여러 댓글이 달렸다.

한편,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jtbc ‘슈가맨’에 오인영이 속해있던 그룹 7공주가 출연했다. 

이날 오인영은 “서강대 졸업 후 영국 BBC 방송사 저널리스트로 합격 소식을 받아서 출국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