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너는 내 운명’ 하희라의 소원에 최수종이 눈물을 보였다.

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은혼 기념 여행의 마지막을 향해가고 있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라오스 루앙프라방의 명소 ‘푸시산’을 찾아,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일몰을 보며 소원을 빌었다. 그러던 중 하희라가 말한 소원을 듣고 난 최수종이 눈물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을 짠하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노을 같은 걸 보면, 사람이 감성적으로 돼요. 저도 노을 보면서...”라고 이야기했고, MC 김숙은 서장훈에게 “울었어요?”라며 물었다. 그러자 서장훈은 “울진 않았는데 ‘이런 곳이 있구나’ 싶었다”라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다.

뒤이어,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야시장을 찾아 데이트를 즐겼다. 신기한 것들을 구경하며 라오스 야시장에 빠진 하희라와 달리 최수종은 야시장에서 판매하는 것들을 보며 소스라치게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의 ‘깜놀’은 저녁 식사 중에도 이어졌다. 최수종은 야시장에서 뷔페를 즐기던 중에도 또 한 번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최수종은 심지어 식사를 하다말고 “빨리 먹고 가자”며 하희라를 재촉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 SBS

우효광은 추자현의 생일을 맞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얼마 전, 추자현은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이했다. 이에 우효광은 아내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뒤 “잠깐 기다려 보라”며 무언가를 가져왔다.

한껏 기대에 부푼 추자현의 예상과는 달리 우효광이 준비한 것은 케이크와 장미꽃뿐이었다. 케이크에 초도 꽂지 않고 상자 채로 들고 나온 우효광의 모습에 서운함을 느낀 추자현은 “초에 불을 붙여야지!”라며 버럭했다. 하지만 우효광은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주머니에서 비장의 무기를 꺼냈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편지였다. 

편지에는 한자가 아닌 한글로 글이 빼곡하게 적혀있었다. 우효광은 아내를 위해 생애 처음으로 한글로 편지를 쓴 것.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우효광은 당당하게 “내가 읽어줄게”라며 한글 편지를 직접 읽어주었다. 추자현은 감동이 가득한 눈으로 편지 낭독에 집중했다.

하지만 긴 한국어 문장은 처음 읽는데다 한글 띄어쓰기에 익숙하지 않은 우효광의 편지 낭독은 순탄치 않았다. 급기야 편지 낭독을 듣고 있던 추자현은 “내 나이가 예순이라고?”라며 내용을 잘못 이해하는 난관에 부딪혔다. 과연 우효광의 한국어 편지 낭독은 감동으로 끝날 수 있을지,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추우부부의 생일파티 현장은 5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인교진과 절친들은 정관수술 상담을 위해 병원을 찾는다.

지난 방송에서 인교진은 정관수술 동지인 매듭 원정대를 모은 바 있다. 유부남 절친과 총각 후배까지 3명이 모인 매듭 원정대는 막상 병원에 도착하자 쉽사리 문을 열지 못하고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셋은 의사 앞에 다소곳이 앉아 “정관 수술 때문에 왔다”며 상담을 시작했다. 이에 의사는 마스크까지 손수 잘라가며 “묶고, 자르고, 지지고! 3중으로 차단된다”며 정관 수술에 대해 리얼하게 설명했고, 인교진의 얼굴은 점점 긴장감으로 굳어갔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숙은 “(인교진이) 고통을 느끼면서 듣는다”며 폭소했다. 과연 겁 많은 인교진이 모든 걸 이겨내고 정관 수술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남성 건강 검진 차원에서 진행한 혈액검사와 소변검사를 통해 인교진과 친구들의 건강 서열(?)이 공개된다. 특히 혈액검사를 통해 남성 호르몬 수치를 들은 인교진은 의외의 결과에 ‘동공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