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장상휘 기자= 카드·모바일형 포항사랑상품권(이하 포항사랑카드) 200억원이 7% 할인 혜택으로 2일부터 판매된다. 

포항시청 전경.(사진=포항시)
포항시청 전경.(사진=포항시)

1일 경북 포항시에 따르면 고금리,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보호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 2월 1일 160억원을 발행해 7% 할인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3월에도 200억원을 발행하고 7%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올해 시는 포항사랑상품권 개인 구매 할인율을 상시(매월 발행) 7%, 명절, 축제 등 소비 촉진이 특별히 필요한 시기에는 10%를 적용하고, 국·도비를 확보해 총 3200여억 원 규모의 상품권을 발행할 계획이다.

포항사랑카드는 지류형과 통합해 월 50만원(연 600만원)까지 매월 첫 영업일에 모바일앱 IM#(오전 12시10분부터)과 14개소 대구은행 영업점(영업시간)을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대구은행 ATM기(49개소)와 DGB 셀프창구(1개소, 북구 새천년대로1249번길 26)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다만, ATM기와 DGB 셀프창구는 대구은행 계좌와 연동한 카드 충전이 이뤄지므로 반드시 본인의 대구은행 계좌번호를 확인 후 방문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IM#)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