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가 새 DS ‘가만히 있어’를 발매하고 돌아온다.

환희 ⓒBT엔터테인먼트 제공
환희 ⓒBT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가만히 있어’는 지난해 1월 발매된 DS ‘나는 어쩌지 못해’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한 목소리로 힘이 돼 주고 오랜 시간 곁을 지켜주겠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녹여 낸 감성 발라드 곡이다.

작곡에는 ‘all of my life’, ‘노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으며, 박원은 환희의 음악적 색채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로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환희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 섬세한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몰입도를 더하며 진한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국내 대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로, 데뷔한 환희는 ‘Missing You’, ‘Sea Of Love’, ‘가슴 아파도’, ‘십 년이 지나도’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관심을 이끌며 명불허전 ‘믿고 듣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환희의 새 DS ‘가만히 있어’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