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뮤지션 황소윤이 화보를 공개했다.

황소윤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황소윤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공개된 화보 속 황소윤은 소녀다운 의상부터, 럭셔리한 드레스, 캐주얼 룩 등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발표한 솔로 앨범 ‘Episode1 : Love’에 대해 황소윤은 “2집은 1집보다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가늠하는 시간이기도 했다”며 “과학자처럼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아이 같은 호기심을 갖고 작업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Smoke Sprite’의 작업기는 꽤 즉흥적이었다고 밝힌 황소윤은 “친구인 프로듀서가 심심해서 만들었다며 보내준 루프(Loop)였는데, 가사가 없는 채로 꽤 오랫동안 방치했다”며 “그러다 드러머와 전자음악 하는 친구를 거쳐, RM도 만났다. 그도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었고, 첫 만남에 서로의 데모 곡을 들려주다, 그도 마음에 들어해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소윤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황소윤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언제나 남다르고 새로운 시도로 놀라운 결과물을 선보이는 황소윤은 “평탄한 것보다 도전하는 게 몸에 맞는 것 같다”며 “사실 도전이라 생각을 안 하고 행동하는 것 같다. 진취적이고 당찬 게 아니라, 지금 같은 행동이 더 좋아서 하는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황소윤은 “방향은 모르겠지만, 잘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주어진 일을 지혜롭고 저다운 방식으로 해결하고 있으니까”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