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morning 캠페인 중인 유경균 교육장과 교직원들.(사진제공=제천교육지원청)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13일 제천여고 교문에서 학생들의 아침 등교시간에 맞추어‘Good morning 캠페인을 진행했다.

‘Good morning 캠페인’은 신학기를 맞아 활기차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격려하고 지지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유경균교육장과 교직원들은 제천여고 교문에서 800여 명의 등교생들을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경쾌한 아침 인사와 함께 사랑이 담긴 간식을 건넸다.

학생들은 지치고 피곤한 기색이었지만 뜻밖의 광경과 선물에 놀라면서 이내 환한 웃음으로 감사를 표했다.

또, 생명존중 및 학교폭력, 아동학대, 학업중단 예방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면서 학생-교사 간 관계를 개선하고 학생들의 신학기 학교 적응력을 높이도록 도왔다.

행사를 주관한 제천Wee센터 담당자는“전년도에 이은 학생들의 높은 호응도와 반응이 캠페인을 진행하는 우리들에게도 소통의 보람과 기쁨을 주었으며,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기대하면서 매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제천교육지원청Wee센터는‘Good morning! 캠페인’을 오는 15일에는 왕미초와 봉양초에서, 20일에는 대제중에서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