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주노플로 뮤비 속에 등장한 모델 최예나 / (사진)=엘삭 모델매니지먼트 제공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래퍼 주노플로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신비로운 여인이 화제다.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준결승까지 오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주노플로의 첫번째 EP ‘Only Human’이 발매됐다. 주노플로는 새 앨범에 수록되는 전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힙합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타이거JK, 윤미래, 박재범, 블랙나인, 해쉬스완 등이 피처링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주노플로의 신곡 ‘Grapevine’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신비로운 느낌과 고혹적인 매력으로 주노플로를 유혹하는 묘령의 여인이 사람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뮤비서 주노플로와 함께 호흡을 맞춘 여성 모델은 최예나로 밝혀졌다.

현대무용을 전공한 최예나는 엘삭 모델매니지먼트의 발굴로 2016년 패션 모델로 데뷔, 현재는 무용수 겸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모델로서의 끼와 탁월한 춤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패션, 뷰티 모델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와 주노플로의 EP앨범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