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세도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가족과 출근길 ;아침인사   사진=권세도사무실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기자] 권세도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출근길 아침인사를 하며 시민들 마음잡기에 본격 나섰다.

권 예비후보는 14일 부인 정철진 씨, 아들 덕상 군, 딸 수진 양과 함께 석창사거리에서 출근길 인사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가족들과 함께 아침인사를 한 선거 행보는 매우 이례적이다.

권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권세도, 맘이 통하는 첫 번째 시장" 피켓을 목에 걸고 아침인사에서 "시민 여러분. 권세도입니다. 새로운 여수를 만들고,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습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이에 출근길 시민들은 손을 흔들어 화답하기도 하고 자동차 경적을 울리며 권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또한 권 예비후보는“아침인사에 나서며 여수시민들을 직접 만난다는 생각에 가슴이 벅찼다”라며 “더 낮고 겸손한 자세로 여수시민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다.”라고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경찰에서 30여 년 간 재직하면서 주로 범죄 예방과 갈등조정에 주력해 온 인물로 영등포경찰서장, 경찰대학 지도교수, 서울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여수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조선대학교 법대 초빙교수를 역임 중이며,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로 활동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