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프리존] 이기종 기자= 충남대학교 총학생회는 스승의 날(15일)에 충남대학교 학생을 대표하는 총학생회장이 교원을 비판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의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충남대학교 총학생회는 스승의 날(15일)에 충남대학교 학생을 대표하는 총학생회장이 교원를 비판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의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사진=이기종 기자)
충남대학교 총학생회는 스승의 날(15일)에 충남대학교 학생을 대표하는 총학생회장이 교원을 비판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의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사진=이기종 기자)

이번 충남대 총학생회의 스승의 날 교원에 대한 비판에 대한 입장문은 15일 총학생회 공지사항에서 ‘스승의 날 맞이 충남대학교에 전하는 글’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이와 관련해 충남대학교 제54대 최인용 총학생회장은 “스승의 날 충남대학교 학생을 대표하는 총학생회장이 교원을 비판하는 것이 부적절하다는 의견도 존재한다”면서 “본인과 학생 자치 기구는 모든 교원을 비판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학 발전은 안중에도 없고 오직 본인의 안위만 신경 쓰고 있는 대상에게 전하는 목소리”이라며 “제자를 사랑하며 충남대학교를 위해 헌신하시는 스승님들께는 추후 중앙운영위원회와 협업하여 감사패를 전달하여 노고에 감사를 표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