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예비후보는 개소식은 3월 24일(토) 오후 3시에 중구 동산동 사무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 강은희 예비후보사무소

 [뉴스프리존=송민수 기자 ]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 체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개소식은 오는 24일 오후 3시에 중구 동산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개소식은 식전행사, 내빈 소개, 축사 및 축하영상, 학생, 학부모, 교사들의 소망을 담은 ‘새교육감에 바란다’, 예비후보 인사말, 축하공연, 축하 떡케익 절단 순으로 진행된다.

강은희 예비후보는 지난달 출마기자 회견에서  “교육의 양극화를 해소하고 삶을 변화시키는 역할을 하겠다.”며 “교육의 기회균등과 교육주체들의 소통, 4차 산업혁명을 이끌 인재 육성, 청렴한 행정시스템,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역교육공동체 등 5가지를 목표로 제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강 예비후보는 경북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교사로 근무했으며, IT벤처기업인, IT여성기업인협회장, 대통령직속 국가경쟁력강화위원회 위원, 19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회의원, 청소년 정책 주무부처인 여성가족부 장관을 역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