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석진 구청장은 성과, 박운기 후보는 이미지로 경선이 치열할 것"

김영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사진제공=국회

[뉴스프리존=전성남 선임기자]김영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서대문 구청장 예비 후보로 현 문석진 구청장과 박운기 서욿시의원 중 경선에서 누가 유리 할 것으로 전망하느냐’에 “서대문구청장 후보 선출 경선에 서대문 지역구 국회의원인 유상호 의원이나 저는 개입하지 않고 절대 중립을 지킬 것”이라 잘랐다.

김 의원은 “경선을 앞둔 현 문석진 구청장은 자신이 그 동안 서대문구를 위해 일해 온 성과를 드러내는데 적극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며“이와 달리 박운기 후보는 유권자에게 이미지로 경선에서 승기를 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의 장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김영호 의원은 “두 분 다 손색이 없는 인품과 능력이 출중하신 분들”이라며“경선으로 후보가 결정되면 언제 경쟁을 한 적이 있는 가 할 정도로 당선을 위해 상대에게 힘을 보태 줄 정도로 좋은 분들”이라고 거듭 두 예비 후보를 칭찬했다.

또한 김 의원은 “저나 우상호 의원을 들먹이며 누가 특정 후보를 민다는 등의 억측성에 대한 문의를 하는 데 전혀 사실과 다르다”면서“전략공천이 아닌 경선을 통해 후보가 결정되는 만큼 승리도 그만큼 확실하게 나타날 것이라 자신한다”고 선거 승리를 확신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