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의 밤 포스터     사진=CJ엔터테인먼트/폴룩스(주)바른손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영화 ‘7년의 밤’이 오늘(28일) 개봉한 가운데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폭발적인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개봉 전부터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극찬에 힘입어 단단한 입소문을 형성 중인 영화 ‘7년의 밤’이 3월 28일(수) 오전 10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통계 실시간 예매율 21.2%(55,763명)로 한국영화 1위를 기록했다. 또한, CGV, 메가박스, 맥스무비에서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점령한 것은 물론, 롯데시네마, YES24와 네이버, 다음에서는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해 강력한 흥행 위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켠 ‘7년의 밤’은 언론과 평단의 호평과 관객들의 극찬에 힘입은 것으로 개봉 후 이어갈 뜨거운 흥행 열기를 예고하고 있다. 정유정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 상상 속 세령마을을 고스란히 재현해 낸 압도적인 비주얼, 그리고 영화 전반에 흐르는 서스펜스와 묵직한 여운까지 선사하며 개봉 전부터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개봉과 동시에 거침없는 예매율 상승세를 기록하며 쟁쟁한 화제작들을 제치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영화 ‘7년의 밤’은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정유정 베스트셀러 원작, 추창민 감독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결합으로 주목을 받으며, 3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7년의 밤’은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