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빈 예고편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최고의 매직 마스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절대마법을 수련하는 슈퍼콩 '빈'의 매직 드림 어드벤처 ‘매직빈’이 오는 5월 3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매직빈’은 매직 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절대마법을 수련하며 끊임없이 꿈을 향해 도전하는 슈퍼콩 ‘빈’의 매직 드림 어드벤처를 그린다. 동글동글한 이목구비로 귀여움을 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등장은 물론, 자유자재로 물과 구름을 다루는 환상적인 절대마법의 모습까지 모두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토이 스토리 2’, ‘슈렉’, ‘벅스 라이프’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가 돋보이는 할리우드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시각효과, 각본, 음악 등 다양한 파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믿고 보는 작품성까지 기대케 한다. 개봉 전부터 이미 “꿈 꾸는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라는 뜨거운 극찬을 얻고 있어 더욱 기대를 더하는 ‘매직빈’은 오는 5월 3일 개봉해, 어린이날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하며 극장가를 절대마법의 세계로 가득 메울 것으로 보인다.

▲매직빈 예고편

한편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빈’의 다양한 모험기를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장하게 주문을 외우며 수련해오던 ‘빈’이 절대마법을 사용할 수 없는 곳으로 끌려가는 모습이 비춰져, 과연 어떤 모험을 펼쳐낼 지 궁금증을 일으키게 만든다. 여기에 마을에서 만난 ‘정신대사’와 함께 혹독한 수련을 거치며 불을 만들어내고, 물방울과 소품들을 공중에 성공적으로 띄우는 ‘빈’의 모습이 이어져 풍성하고 화려한 볼거리까지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사방을 둘러싼 적들 앞에서 “전 준비됐어요!”라며 위풍당당하게 칼을 휘두르는 ‘빈’의 용감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어 과연 ‘빈’이 완벽한 매직 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을 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깜찍한 캐릭터는 물론 유쾌한 스토리, 풍성한 볼거리로 모두를 사로잡을 어린이날 대표 가족 애니메이션 ‘매직빈’ 은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