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

경남 의령군은 4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클래식기타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경남 의령군은 4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클래식기타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식기타 공연은 클래식기타리스트 다섯 명으로 구성된 그랑 기타퀸텟 의 정열적인 기타 선율로의 초대 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그랑 기타퀸텟은 한국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클래식 기타합주단이다. ‘그랑 기타 앙상블’의 단장인 김성진과 음악감독 정승원, 그리고 각 파트의 수석단원들로 이루어진 국내유일의 기타 5중주 연주팀이다.

오는 4월 25일 공연에서는 정통클래식은 물론 스페니쉬를 비롯해 탱고, 영화음악, 재즈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연주하여 기타 5중주 특유의 섬세함으로 개성있는 연주를 선보인다.

의령군민문화회관에서는 군민들이 일상에서 쉽게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공연과 영화 상영을 통해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연도 같은 취지로 군민들에게 제공되는 문화프로그램이다. 본 공연의 관람가는 8세 이상으로, 관람료는 2,000원이다.

예매는 4월 16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며 의령군민문화회관 홈페이지(http://culture.uiryeong.go.kr)를 통한 인터넷이나 전화(☎055-570-4920) 또는 의령군민문화회관을 방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