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승리, 충남 새 시대 열 것”

양승조 충남도지사 민주당 후보./사진제공=양승조 페이스북

[뉴스프리존=전성남 기자]양승조 의원이 20일 국회에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충청권 광역단체장 후보자 소개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추미애 당 대표는 양승조 후보를 “14년간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민생과 복지를 위해 열심히 일 해주셨고 20대 국회에서는 국회보건복지위원장을 맡아 맹활약을 해주셨다”며“충남도지사 후보 확정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한다”며 선거 결과에 대한 자신감 남치는 기대를 적나라하게 드러냈다.

양승조 후보는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충남도지사 후보로 확정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충남도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양 후보는 “이번 충남도지사 선거는 미래로 나아갈 것이냐, 아니면 과거로 회귀할 것이냐를 선택하는 선거”라며“또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함께할 것이냐, 아니면 문재인 정부를 발목 잡을 것이냐를 선택하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양 후보는 “현명한 충남도민께서 잘 선택해주시리라 믿고 있다”며“반드시 승리해서 당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선거 승리 의지를 분명하게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