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장 서준호)는 2018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를 25일 오전 11시께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추진위원회 위원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장 서준호)는 2018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를 25일 오전 11시께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추진위원회 위원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날 주요 안건은 올해 농업한마당축제의 세부 추진계획과 임원구성 및 예산안 등을 심의·확정,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 준비에 박차를 가하여 전시·판매·시연·시식·체험행사 등 7개분야 43개 종목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농업인을 비롯한 전 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의 우수한 농축임산물의 대내외적 홍보에 역점을 두고 진행될 것이라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2018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는 사천항공우주엑스포 행사기간 중인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사천시청 앞 노을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축제추진위원회는 “이번 임시총회를 통해 성공적인 축제개최를 다시 한번 다짐하고 큰 그림을 완성하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