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인공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최초 공개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 최초 공개 된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사진제공=그레뱅 서울뮤지엄

한국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드디어 개봉됐다. 영화 개봉과 함께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 최초 공개된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이 화제다.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서울 뮤지엄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블랙 위도우’ 역으로 활약한 스칼렛 요한슨의 밀랍인형을 제작, 25일 영화 개봉과 함께 국내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1994년 ‘노스’를 통해 영화 데뷔 후, ’루시’,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등50 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보스턴영화비평가협회상 최우수 조연상, 제5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 주연상, 제8회 로마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등 세계적인 영화제 수상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출연한 대다수 영화를 흥행으로 이끌어 낼 만큼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는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 후, 그녀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 전시된 밀랍인형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제작은 그녀의 인기도를 반영하여 밀랍인형 모델 선정 위원회인 ‘그레뱅 아카데미’를 통해 최종 결정됐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빛, 표정 등 실제 모습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그레뱅 서울 뮤지엄 고유의 하이퍼 리얼리즘(Hyper Realism) 기술을 활용해 조소가, 인공 보철 전문가, 헤어 이식사 등 15명 이상의 각 분야 장인들이 약 6개월에 걸쳐 완성했다.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일에 공개한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전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티켓으로 그레뱅 서울 뮤지엄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 ‘스칼렛 요한슨’과 인증샷을 찍어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그레뱅 서울 뮤지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