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호규 기자]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한국IT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명용)가 26일 오전 교내 다산아트홀에서 2018학년도 1학기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신입생 성적우수 장학생, 2학년․3학년 성적우수 장학생, IT인재 장학생 등 재학생 약 60여명과 김준섭 학장, 각 계열 교수진 등 학교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은 증서 수여와 김준섭 학장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1학년 신입생 성적우수 장학금은 내신과 수능, 검정고시 성적 우수자에게 주어졌으며 내신 성적 우수자 웹툰 전공 변*주 학생, 수능 성적 우수자 게임프로그래밍 전공 조*익 학생, 검정고시 성적 우수자 게임프로그래밍 전공 한*이 학생, IT인재 우수 장학금은 컴퓨터공학 전공 김*준 학생이 수여받았다.

또한 2학년․3학년 성적 우수 장학금은 각 계열별 성적 우수자 3학년 게임기획 전공 조*택 외 49명이 장학증서를 전달받았다.

장학증서 수여식이 완료된 후 김준섭 학장은 축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며 각자의 전공에 맞는 목표를 설정하고 성취하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인재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또한 끊임없이 교수님을 괴롭히고 귀찮게 해야 한다”며 “남은 학기에도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학교생활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게임계열, 정보보안계열, 콘텐츠디자인계열, 융합스마트계열, 이스포츠계열 등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