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있는 여당 후보인 김재무 후보 당선이 곧 더 큰 광양으로”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와 김재무 광양시장이 광양 5일시장 찾아 지지 호소 [사진=김영록 사무실]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영록 전남지사 후보는 26일(목) 오전, 김재무 더불어민주당 광양시장 후보와 함께 광양읍 노인복지회관과 5일장을 방문해 시민들게 인사를 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록 전남지사 후보는 전날인 25일 광주5ㆍ18민주묘지 참배 후 오늘 광양시를 방문해 이번 6ㆍ13 지방선거에서 광양시장 선거를 반드시 승리로 이끌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김영록 전남지사 후보는 3조원 대의 광양항 해양산업클러스터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야 20~30년 후에도 광양시가 전남 동부권의 경제거점도시로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이며 이를 위해 이번 지방선거에서 힘 있는 여당 후보인 김재무 후보의 당선이 반드시 필요하며 더 큰 광양 발전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늘 함께 동행한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는 국회의원이 야당인 광양시의 현실을 고려할 때 시장마저 집권당 후보가 안된다면 우리 광양의 몫을 받아 낼 수 없다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현명한 선택을 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는 다음날인 "27일 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과 면담을 갖기로 했다며 문재인대통령 국정과제를 포함해 광양항 해양산업클러스트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협조를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