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 방송 프로그램 출연 중인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 뉴스프리존 강승효 기자

[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9인조 신인 보이그룹 멋진녀석들(GreatGuys / 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 올해의 신인모델상 가수 부문 수상한다.

평균 신장 182의 장신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오는 5월 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이하 케이 모델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모델상 가수 부문 수상할 예정이다.

▲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출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 뉴스프리존 강승효 기자

'멋진녀석들'이 신인상을 수상하는 '케이 모델 어워즈'는 올해 13번째를 맞이하는 '2018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2018 Asia Model Festival)'의 일환으로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한 최고의 한국 모델 및 아시아 뷰티 관련 아티스트 그리고 산업계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지난 7일 두 번째 음반 'GANDA'발매 후 각종 방송과 공연으로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멋진녀석들'은 5월 11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진행되는 'Greatguys Ganda Grace'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5월 16일부터 일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1004 클럽 나눔 공동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 뉴스프리존 강승효 기자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