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안기한 기자]자유한국당 장제원 수석대변인은 7일 논평을 통해 "김경수, 은수미의 뻔뻔한 출마는 대한민국 선거사에 길이 남을 ‘흑역사’로 기록 될 것이다"라고 비난했다.

장 대변인은 "댓글공작의 배후 의혹을 받고 있는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성남판 아수라’를 연상케 하는 조폭 스폰서 의혹을 받고 있는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두 사람이 민주당의 그 어떤 의혹 검증 절차도 없이 공천을 받고 출정식까지 치렀다"면서"민주당의 도덕 불감증과 정치적 타락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사건이 아닐 수 없다"고 비난했다.

이어"남북정상회담 이슈에 다 묻힐 것이라는 오만의 발로요 국민을 우롱하는 처사이다"며"김경수 후보는 이번 경찰조사에서 드루킹과 7~8회 만났다는 사실이 확인 되었다. 또 다시 거짓말이 드러난 것이며 그야말로 입만 열면 거짓말만 하는 김경수 후보는 김경수가 아니라 ‘김뻥수’라고 불러야 할 판이다"라고 논평했다.

그러면서"경찰은 김경수 후보의 귀빈소환에서 황제수사까지 23시간 동안 몇 장의 조서를 받았는지 밝히기 바란다"며"은수미 후보 또한 ‘조폭 스폰서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데도 소명은 뒷전인 채 뻔뻔스럽게 출정식을 강행했다"고 비난했다.

장 대변인은"의혹 해명을 요구하는 기자들의 질문에 뜬금없이 “대통령 지지율 80%” 운운하며 동문서답까지 했다고 하니, 조폭 스폰서 의혹도 대통령 지지율에 묻힐 것이란 오만한 속내를 드러낸 것이다"며"이젠 라디오인터뷰에서 “‘작전세력이 개입한 정치 모략’이라는 제보가 있다”고까지 주장했다"고 말하면서"이는 성남 시민에 대한 무시이자 모욕이다"라고 논평했다.

이어,"피의자가 피해자인양 ‘쇼’하는 것이나, 기억하고 싶은 것만 기억하는 ‘선택적 기억 상실증’은 김경수 후보나 은수미 후보나 하나같이 똑같은지 신기하기 까지 하다.이들의 쇼 DNA는 타고나는 것인가 본다"며"이들이 끝끝내 민주당 대표로 지방선거에 출마한다면 대한민국 선거사에 길이 남을 ‘댓글공작 후보’, ‘조폭 스폰서 후보’, ‘묻지마 공천’으로 기록될 것이다"라고 논평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