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조선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 10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는 가수 최진희가 출연해 방송 최초로 남편 유승진씨를 공개한다.

'그대는 나의 인생', '사랑의 미로',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등 주옥같은 명곡들로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는 데뷔 35년차 가수 최진희는 지난 4월 1일 평양에서 개최된 남북 평화협력 기원 '우리는 하나' 공연에 참석하며 북한 초청 공연에 네 번이나 참석한 기록을 남겼다. 최진희는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의 애창곡이었던 '사랑의 미로'와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특별 요청이었던 '뒤늦은 후회'를 열창해 북한 주민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다.

이번 방송에서 최진희는 방송 최초로 남편 유승진씨를 공개했다. 올해로 19년차 잉꼬 부부로 살고 있는 최진희-유승진 부부. 한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그녀에게 남편 유승진씨는 가장 큰 버팀목이자 최고의 조력자이다. 

최진희는 "남편은 강한 사람에게는 강하고, 약한 사람에게는 약하다. 그런 인간미와 정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라서 참 좋은 것 같아요"고 말하고, 남편 유승진씨는 "아내는 보기엔 도도한데, 막상 알고 보면 굉장히 순수하다. 그런 면에 반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한다. 

특히 그녀와 유승진씨가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것에는 딸의 역할이 컸다고 밝힌다. 그녀는 "매일 행복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주어진 시간 동안만큼은 최선을 다해 행복하게 살아가고 싶다"는 바람을 전한다.

대한민국 가수로서 4회 북한 방문 공연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가수 최진희의 '인생다큐-마이웨이' 두번째 이야기는 오늘(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