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희준     사진=매니지먼트 구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오희준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로 현실적인 스토리를 그려내 매 회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희준은 tvN ‘치즈 인 더 트랩’에서 스펙을 위해 아싸를 자처하는 ‘하재우’ 역으로 존재감을 발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 MBC ‘운빨로맨스’, SBS ‘원티드’, SBS ‘피고인’, JTBC ‘맨투맨’ 등에 출연하며 끊임없이 눈도장을 찍어왔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 ‘소셜포비아’, ‘계춘 할망’, ‘신과 함께’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영화 ‘악당출현’으로 ‘제 16회 미쟝센 단편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독보적 연기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오희준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어떤 캐릭터로 분해 활약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