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이알이엔티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라이징 스타' 배우 김경남이 드라마에 이어 연극 무대에 선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준돌'에 이어 지난 16일 첫 방송 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의 주역 현무로 브라운관에 돌아온 연기파 배우 김경남이 따뜻한 작품 '만리향'으로 연극 무대에 설 예정이다.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김경남이 2018년 극발전소301 창단 10주년을 기념한 뜻깊은 공연 '만리향'을 통해 관객과 직접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 초연 무대로 관객과 만나 초연 당시 서울연극제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은 '만리향'은 쉽지 않은 삶을 살아가는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인간의 관계를 되돌아볼 수 있는 메시지를 담는다. 도시 외곽의 중국음식점 만리향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에서 김경남은 말썽만 피우다 가출한 둘째 아들로 분해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경남이 소속된 극단 극발전소301은 젊고 신선한 창작연극을 지향하는 극단으로 지난 2008년 창단해 올 해 10주년을 맞았다. 2014년과 2016년 '만리향'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경남은 2018년 극단10주년을 기념해 막을 올리는 뜻깊은 무대에 다시 서게 됐다.

김원 작가 극본으로 정범출 연출가가 극을 이끌고 김경남과 더불어 배우 김효숙, 성노진, 이교엽, 백선우, 김지은, 문학연, 김곽경희, 박완규, 최은경, 박성연, 송영주, 이성순, 명인호, 김재형, 전은정, 이소라 등 탄탄한 배우들이 함께하는 '만리향'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0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하며 예매는 인터파크,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대학로티켓닷컴에서 가능하다.  

한편, 김경남은 최근 첫방송 된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의 주역 '윤현무'로 출연 했으며, 극중 채도진(장기용 분)의 친형 '현무' 역을 맡아 결핍으로 비뚤어진 현무로 거칠게 변신한다. 흡인력 있는 연기로 무대, 스크린, 브라운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김경남의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포스터)=아트리버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