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20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을 꿈꾸는 가왕 ‘동방불패’의 필살 무대가 공개된다.

가왕 후보 결정전에 올라 ‘동방불패’와 마주하게 된 막강한 도전자들은 실력만큼 강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방불패’는 “쉽지 않을 것 같다”, “지난주 스페셜 가수부터 오늘 복면 가수들까지, 내가 7연승 되는 게 싫은가 보다”라며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지금은 나에게 굉장히 중요한 순간이다. 양보할 수 없다”라며 승리를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

만약 이번 대결에서 ‘동방불패’가 또다시 승리한다면 그는 6연승 동률의 소향을 제치고 여성 가왕 단독 1위, 역대 가왕 단독 2위로 올라서게 된다. 9연승을 기록한 전설적인 가왕 하현우의 뒤를 이어 가왕 랭킹에 변동이 일어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첫 번째 무대에서는 골든차일드 홍주찬을 꺾은 피카소 VS 래퍼 한해를 꺾은 캠핑보이가 맞대결을 펼친다. 이어 배우 이동준을 꺾은 성년의 날 VS 예원을 꺾은 베트남소녀 무대가 준비돼 있다.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피카소=김보경, 캠핑보이=세븐틴 호시, 베트남소녀=민서로 추정하고 있다. 또한 가왕 동방불패는 가수 손승연으로 예상이 된다.

MBC 복면가왕은 2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