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민도희    사진=매니지먼트 구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배우 민도희가 C’TIME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의 MC로 발탁됐다.

‘뷰티끌레르’는 보다 더(more) 아름답고, 보다 더(the) 남다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뷰티 그 이상의 여성 매거진 ‘주간 뷰티끌레르’라는 가상의 잡지사를 배경으로 한 신개념 뷰티 예능프로그램이다.

MC들이 각각 편집장, 에디터, 신입 등으로 변신해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까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하며 알찬 뷰티 정보를 채워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최정원, 손성윤, 김소희, 디애나가 진행을 맡고 있다. 여기에 민도희가 ‘뷰티 에디터’로 합류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여수 소녀 ‘조윤진’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민도희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실감나는 캐릭터 표현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캐스팅 소식을 전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촬영을 앞두고 있어 ‘열일 행보’를 예고한 민도희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