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스프리존=안기한 기자]자유한국당 경남도당은 지난 21일 오후2시 민주당 당사 앞에서 김경수 前의원 사죄 촉구 기자회견을 열어 "드루킹 댓글주범 김경수 前의원은 도민에게 사죄하라"며"댓글조작 소설의 결말은 도민들의 엄중한 심판이다"라고 촉구한데 이어 또 다시 23일 논평을 통해 "김경수 후보는 언론협박 멈추고,수사로 보도진위의 진실을 밝혀라!"라고 촉구했다.

지난 21일 오후2시 민주당 당사 앞에서 김경수 前의원 사죄 촉구 기자회견을 열어 "드루킹 댓글주범 김경수 前의원은 도민에게 사죄하라"며"댓글조작 소설의 결말은 도민들의 엄중한 심판이다"라고 촉구하고 있다.

논평에는 "김경수 후보가 드루킹 여론조작사건 연루혐의에서 벗어나기 위해, 언론의 사실보도를 ‘가짜뉴스’라고 겁박하며 전면전을 선언했다"며"비판적 언론을 적으로 삼는 김경수 후보의 태도는 댓글 여론조작 주범 의혹 못지않게 충격적이다"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측과 민주당은 ‘매크로 시연에 김경수 의원 참석’ ‘ 김경수 의원 100만원 돈봉투 지급’ ‘드루킹, 김경수 글 고쳐주고 지지댓글도 달아’ 등의 언론보도를 가짜뉴스라고 호도하며 강력 대처하겠다고 밝혔다"며"해당 언론보도는 경찰수사와 드루킹과 경공모 회원들의 직접 진술과 증언을 바탕으로 한 것임에도 김경수 후보는 ‘가짜뉴스’ ‘소설’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비꼬았다. 

이어"김경수 후보가 비열한 언론협박을 멈추고 만약 허위보도라면 당장 고발해서 진위여부를 수사로 가리기 바란다"며"구체적으로 무엇이 사실과 다른지 반박하지 않고 싸잡아 가짜뉴스라고 호도하는 저의가 무엇인지 경남도민들은 짐작하고 있다"고 하면서"김 후보가 그토록 당당하다면 당장 해당언론의 기사와 관련해 경찰조사를 요청하라"며"후보가 바쁘다면 후보대리인을 통해서라도 해당 언론기사의 진위를 경찰, 검찰 수사를 통해서 신속히 가려주길 바란다"고 논평했다. 

또,"특검을 늦추려고 국무회의 발의도 않고 범죄 공소시효가 지나가길 기다리는 민주당과 김경수 후보의 속셈을 도민들은 훤히 알고 있다"며"김 후보는 특검을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가짜뉴스’라고 공격한 언론보도에 대한 수사에 적극 협조해서 도민들의 의구심을 신속히 해명하기 바란다. 언론사의 허위보도에 대해서는 법적구제절차가 있는 만큼 김경수 후보는 신속하게 진위를 가려라"라고 촉구하면서"경남도민들은 진실을 바란다"며"사실보도를 본업으로 하는 언론을 겁박하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하지 마라"고 논평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