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 화보     사진=몽블랑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6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박서준이 몽블랑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전개된 첫 공식 활동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박서준은 그간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패션의 아이콘으로 주목 받아 최근 몽블랑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었다.

공개된 화보속 박서준은 밝은 컬러의 하늘색 니트 조끼와 몽블랑 스타레거시 풀 캘린더를 착용해 스타일리쉬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미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또 다른 화보 속 눈에 띄는 체크 무늬 정장에 스타레거시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을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한껏 살리기도 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된 흑백 화보에서는 몽블랑 스타 레거시 문페이즈를 착용했고, 노란색 니트에는 깔끔한 스타 레거시 데이트 오토매틱 스틸 브레이슬릿 워치를 매칭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몽블랑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여가를 즐기고, 매너를 잃지 않으면서도 일에 대한 열정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당당하고 매력적인 아이덴티티를 박서준을 통해 담아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박서준과 함께하는 몽블랑의 새로운 시도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