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무, 광양시 힘 있는 집권당 시장이 필요해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 선관위 등록 [사진=김재무 사무소]

[뉴스프리존,전남=이동구 선임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재무 광양시장 후보는 24일 오전, 이종덕 선대위원장과 함께 광양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6월13일 실시하는 제7회 지방선거 후보등록을 마쳤다.

김재무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으로 광양시의 새로운 역사를 완성하고 문재인 정부가 성공 할 수 있도록 힘 있는 더불어민주당 1번 대표선수 김재무를 선택 해 줄 것”을 호소했다.

김 후보는 7대 공약으로 ▲시민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인 안전도시 ▲미래를 준비하는 산업구조 다변화 ▲체류형 문화관광벨트 조성 ▲창의교육 강화로 미래세대 육성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실현 ▲시민 참여 권익행정, 신명나는 공직 문화 ▲미래를 선도할 농업 경쟁력 강화 등을 제시했다.

또한 국내 유일 스타애니랜드 건립, 매실산업 R&D연구소 설치, 4차산업 창업센터 설립, 미래교육 인터넷 무료방송 추진, 도립노인전문병원 유치, 노후생활보장 ‘지자체 연금’ 도입, 시민권익위원회 신설 등으로 공약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김재무 후보 식 광양보건대 정상화 방안 대책이 탄력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 함께, 다시 뛰는 광양'이란 슬로건으로 문재인 정부와 함께 더불어 함께 다시 뛰는 광양을 위해 더 젊은 광양을 만들고 힘 있는 시장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