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캡처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 27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인도 뱀신의 저주, 폴란드 쉰들러 리스트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한다.

뱀신의 저주

1927년 인도, 외딴 숲속으로 숨어든 한 남자가 나무를 베는데 그로부터 얼마 후, 충격적이게도 남자의 집에서 뱀 모양의 손을 가진 아이가 태어난다. 뱀신의 저주를 받은 한 가문, 그 사연은?

복잡하게 사는 사람들

2011년, 큰 화제로 떠오른 동영상 한 편. 그 속에는 한 기계 장치의 작동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남자가 잔을 들고 음료수를 마시는 것으로 시작되는 이 장치는 어이없게도 고작 신문 한 장을 넘기기 위한 것이었다. 세상을 복잡하게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기적

1971년 서울, 긴장된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남자. 곧이어 한 여자가 전화를 받는데 이것은 남과 북에 떨어져 사는 남매 한필성 한필화의 전화 통화로, 분단 이후 최초의 일이었다. 한필성 한필화 남매의 기적과도 같은 만남을 소개한다.

세계의 서프라이즈 폴란드 편- 쉰들러 리스트

2차 세계대전 중, 나치 독일에 점령당한 폴란드는 2백 만 여명의 유태인들이 학살된 뼈아픈 역사를 지니고 있는데 당시 유태인들을 구해 낸 여러 영웅들이 있었다. 폴란드의 쉰들러 리스트 이야기를 공개한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27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