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이민숙 기자]198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당신은 누구시길래’ ‘금쪽같은내새끼’ ‘영웅시대’ ‘있을 때 잘 해’ ‘마지막 승부’ 등에 출연하면서 90년대 꽃미남 하이틴스타로 주목 받은 인기배우 박형준이 오는 30일 대학로 엘림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꽃순이를 아시나요’에 출연한다.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뮤직 인 마이 하트’ ‘달고나’, 연극 ‘어느 아버지의 죽음’ ‘베니스의 상인’ ‘소설처럼’ 등에 출연하며 영화배우뿐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서도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 박형준은 뮤지컬 ‘꽃순이를 아시나요’에서 주인공 ‘순이’의 첫사랑이자 가족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는 가장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꽃순이를 아시나요’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어려운 집안 형편 때문에 서울로 상경한 19살 ‘순이’와 그녀의 첫사랑이자 고향 오빠인 ‘춘호’의 10대부터 60대까지의 삶을 그려낸 작품으로, 김국환 ‘꽃순이를 아시나요’, 이미자 ‘동백 아가씨’, 남진 ‘님과 함께’, 심수봉 ‘그때 그 사람’, 이선희 ‘인연’,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등 7080 당대 최고의 히트곡들로 부모님들의 옛 향수를 자극 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박형준의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꽃순이를 아시나요’는 오는 1월 3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대학로 엘림홀에서 공연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