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일 제14회 산청군산림조합장기 및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열려

산청군은 오는 3일 산청군실내체육관 및 단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4회 산청군산림조합장기 및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산청군

[뉴스프리존,산청=정병기 기자]경남 산청군은 오는 3일 산청군실내체육관 및 단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4회 산청군산림조합장기 및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산청군 배드민턴협회(회장 김길수)가 주관하고 산청군 산림조합(조합장 김학렬)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경남 18개 시군 동호회 465팀 8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각팀의 명예를 걸고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는 매년 북부지역인 산청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었던 대회를 남부지역인 단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도 분산개최해 지역의 대회 열기를 더욱더 고조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개회식은 대회 당일 11시 산청군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산청군 선수단은 50명이 출전, 지역의 명예를 걸고 각 팀별 우승에 도전한다.

대회는 경상남도 배드민턴협회(생활체육) 경기 규정에 의거 연령·성별·급수별로 남복·여복·혼복 3개 종목에서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산청군배드민턴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북부와 남부지역으로 분산개최해 의미가 큰 대회이며 지역 배드민턴 붐 조성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 며 “대회 참가자들이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