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 3일 방송되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전명운, 장인환의 스티븐스 저격 등 다양한 이야기가 소개된다. 

그 날의 암살자 

1908년 미국, 차에서 내리는 스티븐스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전명운. 하지만 권총이 불발되며 그의 암살 계획은 실패로 돌아가고 만다. 그러자 전명운은 스티븐스에게 달려들어 권총 자루로 그의 얼굴을 강타하며 격투를 벌였고 장인환은 유탄에 어깨 부분을 관통하는 부상을 입은 끝에 스티븐스를 저격하는 데 성공한다. 

은혜 갚은 고양이

2016년 영국, 큰 화제 속에 개봉한 영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이는 누군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었는데 주인공은 뜻밖에도 한 마리의 고양이였다. 은혜 갚은 고양이, 그 감동 스토리를 소개한다. 

불완전한 삶

1978년 미국, 한 남자의 충격적인 사망 소식이 전해진다. 사망한 남자는 바로 20세기 최고의 천재 수학자 ‘쿠르트 괴델’이었는데 그는 아무것도 먹지 못해 아사한 상태였다. 그 사연은? 

세계의 서프라이즈 캐나다편- 자연의 신비

거대한 산맥을 비롯해 광활한 초원과 늪, 우림 등 다양한 자연의 모습이 공존하는 대자연의 보고 캐나다. 이곳엔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신비한 자연 절경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캐나다의 미스터리한 자연 현상들을 소개한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3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