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예약해 놓은 예비 부부가 32년 만에 쏟아진 기록적인 폭설로 공항에 발이 묶이자, 김포공항에서 즉석 결혼식을 올려 화제다.

김포공항 4번 게이트 결혼식의 주인공./사진= 임창현 씨 인스타그램

25일 온라인에는 ‘김포공항 4번 게이트 결혼식’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사연이 공개됐다. 화제의 주인공은 보디빌더로 일하고 있는 임창현씨와 김윤경씨 커플이다.

두 사람은 당초 23일 오후 4시 제주 하얏트호텔 레인보우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폭설로 제주공항이 마비되면서 출발지인 김포공항에 꼼짝없이 발이 묶이고 말았다.

두 예비부부는 김포공항 근처 다른 예식장을 찾거나 결혼식 자체를 연기해야 할 상황이었지만 어느 쪽도 여의치 않아 김포공항을 예식장 삼아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로 했다.

우여곡절 끝에 화려한 식장도 멋진 음악도 없었지만 공항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치른 뒤 임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포공항 즉석 결혼식. 함께 해 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고 열심히 사랑하고 열심히 살아보겠다”는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임씨가 붙인 제목이 ‘김포공항 4번 게이트 결혼식’이다.

김포공항 4번 게이트 결혼식의 주인공./사진= 임창현 씨 인스타그램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타까우면서도 용기있는 결혼식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